안녕하세요, 오늘은 드라마 "손해 보기 싫어서" 10회에서 신민아 씨가 착용한 고급스러운 겨울 코트를 소개해 드릴게요.
신민아 씨는 늘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는데요, 이번에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퍼 코트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.
이자벨마랑 (Isabel Marant) Harper Reversible Faux-Fur Coat
신민아 씨가 선택한 코트는 **이자벨마랑(Isabel Marant)**의 Harper Reversible Faux-Fur Coat입니다.
이 코트는 리버서블 디자인으로, 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도 럭셔리한 아이템입니다.
이 코트는 신민아 씨처럼 포멀한 겨울룩에도 잘 어울리지만, 캐주얼한 데님과 부츠와 매치하여 데일리룩으로도 완벽합니다.
코트 하나만으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,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드려요!
이자벨마랑의 Harper Reversible Faux-Fur Coat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백화점 편집샵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가격대는 100만 원 이상으로 고가이지만,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아이템입니다.
https://intl.isabelmarant.com/ko-kr/products/ma0213fab1c02e23ec-harper-coat-ecru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