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계일주3 7회 장도연 점퍼 옷 패션 브랜드 정보 - 끌로디피에로 Claudie Pierlot two-tone drawstring-collar jumper, 세련된 데일리룩을 완성하는 아이템
1월 14일 방송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7회에서
장도연 님이 입은 점퍼 정보 입니다.
브랜드: 끌로디피에로 (Claudie Pierlot)
품명: two-tone drawstring-collar jumper
색상: 블랙/화이트
가격: 299,000원
블랙과 화이트의 투톤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.
리브드 커프스와 헴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.
가슴에 자수 로고가 있습니다.
드로스트링 넥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.
하이넥으로 목을 따뜻하게 보호합니다.
앞면 버튼 플라켓으로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.
긴 소매로 보온성을 높였습니다.
이 제품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지만, 특히 데님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.
여기에, 스니커즈나 운동화를 매치하면 더욱 편안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, 블랙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.
여기에,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더욱 캐주얼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.
또는, 화이트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.
여기에,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더욱 편안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.
이외에도, 슬랙스나 치마와 함께 매치하거나, 드레스와 함께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이 제품은 세련된 데일리룩을 추구하는 사람,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,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.
이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의 투톤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.
또한, 리브드 커프스와 헴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했습니다.
여기에, 드로스트링 넥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어,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.
따라서, 세련된 데일리룩을 추구하는 사람,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,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.
댓글 영역